🤸‍♀️먹고놀기/김선생 영어교실

[영어-조정현의 굿모닝팝스] That's not the point!/recount/bargain

기미개미 2022. 8. 3.

[영어-조정현의 굿모닝팝스] 22.07.26

<오늘의 표현>

 

1. Screen English: 몬스터싱어: 매직 인 파리

 

That's not the point!

그게 중요한 게 아니야!

응용

That's the point!

그게 중요해

 

 

2. Smarty Witty English

 

recount: (자기가 경험한 것에 대해) 말하다. 이야기하다

 

She recounted a story.

그녀가 이야기를 했어요

 

He recounted the details.

그가 자세한 내용을 말했어요

 

I was asked to recount some of the stories.

저는 몇 가지 이야기들을 해달라는 요청을 받았어요.

 

 

3. Tongue, Tongue English

bargain: 싸게 사는 물건

What a bargain! 

값이 정말 싸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