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놀기/내돈내산

[부산] 남포동 찐맛집, 낙원동 숯불 닭갈비, 재방문 의사 완전 있음!

기미개미 2022. 8. 15.

 

다대포 일몰을 보러 가는 것을 계획했다가

갑작스럽게 비가 오는 바람에 

남포동 맛집으로 급 선로 변경!

 

맛없없 조합인 숯불 + 닭갈비!

처음에 닭갈비 먹자는 제안에 일반적으로

철판 닭갈비를 생각하고 그렇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숯불💥닭갈비라니

 

 

 

숯불이라는 이름답게 밖에서는 화로가 있었다!

내부 사진은 너무 복잡스럽고 손님이 다 앉아계셔서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생각보다 매우(!) 좁다

한.. 다섯 테이블 정도 있나?

우리는 운 좋게 마지막 테이블을 선점하여 웨이팅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다 후후🤗

 

 

 

 

메뉴판은 다음과 같다!

숯불 닭갈비니까 진짜 꼭꼭

<숯불> 닭갈비를 추천드립니다!

강츄강츄!

옆 테이블의 손님들은 철판 닭갈비를 주문해서 드시고 계셨는데

우리의 숯불 닭갈비를 탐내 하셨다 후후 😝

 

 

 

메뉴판에서 볼 수 있듯이 정말 다양한 술 종류가 있었다. 

 

 

 

 

기본 상차림은 이러하다!

감동받은 것은 보통 마늘 꼬다리 제거하지 않고(아마도 손이 많이 가니까?)

그냥 주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꼭지도 이쁘게 제거되어있고 절편으로 먹기 좋게

손질되어 있었다!

작은 것에 감동...

 

PLU) 고추.. 완전 땡쵸

아주 매워요😜

 

 

 

소금구이2 + 양념구이1을 시켰다.

고기에 양념한 것보다 생고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소금구이 2인분을 시켰는데

소금구이를 한입 먹고 정말 잘 시켰다고 생각했다!

기본 상차림에는 없었는데

소금+후추를 추가로 부탁하였더니 주셨다.

담백하게 소금후추 양념만 찍어 먹어도 대존맛><

 

 

 

 

소금 구이를 잘 시켰다고 토닥토닥하면서

양념구이에 대해 별로 기대하지 않았는데

양념구이 먹고 완전... 생각이 180도 변했다!

아니.. 여기는 양념구이 맛집이었다⭐⭐⭐

소금 구이에 비해 겉바속촉!!!

 

 

 

추가로 주먹밥을 시켰는데 이것은 약간...

원래 진밥으로 주먹밥을 하시는 건지

밥이 너무 질었다 ㅠ.ㅠ

이 점은 아쉬운 점!

 

앗 또 갑자기 생각나는 이 가게의 아쉬운 점은

(1) 좁다 (하지만 테이블 붙이면 8명은 갈 수 있을 듯?!)

(2) 너무 덥다

ㅎㅎㅎ 아무래도 숯불에서 굽다 보니 에어컨을 켜도 너무 HOT

 

주먹밥 리벤지하러 재방문 의사 1000000%

 

내돈내산 후기 끗!-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