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놀기/내돈내산

[부산] 오드이븐, 감각적인 카페, 남포동 카페, 카페 추천

기미개미 2022. 8. 21.

 

오드이븐

 

남포동 국제시장과 깡통시장 사이에 이런 카풰가?!

그 골목엔 술집이 즐비한데 그 사이에 이런 감각적인 카페가 뙇 하니 있어서

놀랐습니다!

 

오며 가며 몇 번 보긴 했는데

들어가 봐야지 생각은 못해봤네요 ㅎㅎ

 

 

 

입간판에는

10:00 오픈 23:00 마감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요즘 22시에 문 닫는 카페가 많은데

23시까지!

오래오래 있고 싶을 때는 오드이븐 추천드립니다😉

 

 

 

 

쑥떡쑥떡이라는 특이한 메뉴가 눈에 띕니다!

도전해봅니다

물론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ㅎ

친구가 시킨 쑥떡쑥떡 맛보았습니다 😁😁

 

 

 

 

베이커리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까눌레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인원수에 비해 사람이 많았고

배가 불러서

크기가 큰 레몬 파운드케이크와 블루베리 크럼블을 

주문하였습니다😏

 

 

 

 

다양한 원두를 판매하고 있었고

로스터리 하는 곳도 있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에용 

아메리카노(디카페인), 가운데 메뉴는 무엇인지 모르겠네요 또륵

더치커피

브루잉 커피

쑥떡쑥떡!

 

 

 

쑥떡쑥떡의 맛은

정말 건강한 쑥으로 만든 쑥절편 맛이 났습니다

위의 크림을 아인슈페너에 올려져 있는 크림 느낌?!

 

또 이 카페의 장점은 디카페인 커피를 판다는 점?

늦은 저녁에 카페인 때문에 아메리카노 시키기가 부담스럽지만

또 아메리카노가 마시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메뉴죠!

디카페인 안 되는 카페도 많은데 여기는 500원 추가로 

디카페인 원두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당

 

커피 맛도 좋습니다 헿

 

블루베리 크럼블은 쫀득한 찰떡파이? 맛이 났고

레몬 케이크는 아주 아이싱이 상콤하니 맛났습니다 

포스팅하는데 또 먹고 싶네요 (ㅇㅏ련)😋😊😋

 

또 2022년 9월 1일부터 3일까지 개최되는 카페쇼 티켓이 있어서

겟하였네요 헿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