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놀기/내돈내산

[전주] 동호곱창, 전주 찐맛집, 부산에서 먹어볼 수 없는 곱창전골st

기미개미 2022. 9. 29.

 

부산 사는 전주인 김 씨는

늘 전주에서 찐 곱창전골을 먹어야 한다며

노래를 불렀습니당.

드디어 소원성취의 날 ㅎ😋

 

동호곱창

 

영업시간

월-토

12:00-23: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일요일 정기휴무

 

월요일 저녁에도 사람이 많네요

조금만 늦게 왔으면

웨이팅 할 뻔했어요!

다 먹고 나오는 길에 아주 긴 웨이팅 줄에 후덜덜했네요 

 

 

기본 상차림입니다!

허파전(?)이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먼저 곱창구이 2인분입니다.

처음에는 구워주시다가

나중에는 알아서 잘 구워보아라~ 느낌(?)

하지만 종종 오셔서 뒤집어주십니당 ㅎㅎ

 

기름 먹은 감자는 사랑이죠💖

 

 

부산의 곱창전골을 시키면 주로

대창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기름지죠. 첫 입은 너무 맛있는데 먹다 보면 느끼해집니다!

하지만 전주의 곱창전골은 진짜 곱창 부위가 많이 들어가서

국물도 깔끔합니다 😁👍

부산 곱창전골과 다르게 미나리, 야채, 곱창 등등을 건져내서 초장에 찍어먹는

샤브샤브(?) 처럼 먹어서 색다른 경험이였습니다.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쌍따봉!

 

 

전주 여행 중 가장 생각나는

곱창전골🔥

이거 먹으러 또 가고 싶다능

부산에도 이런 곱창전골 파는 곳 아시는 분?💨💨🖐🖐

 

전주 여행간다하면 친구들에게 꼭꼭 추천하고 싶은 곳!

 

내돈내산 

후기 끗-

 

 

728x90

댓글